티스토리 뷰

반응형

게시판 기능을 추가해서 업데이트를 올렸는데 리젝이 됐습니다.

익명게시판도 있고, 신고 기능도 있었습니다.

 

 

Guideline 1.2 - Safety - User Generated Content

 

Your app enables users to post content anonymously but does not have the proper precautions in place.

 

Next Steps

 

To resolve this issue, please revise your app to implement all of the following precautions:

 

- Age rating must reflect 17+

- A mechanism for users to block abusive users

- To clarify, the user should be able to block another user without having to flag the content 3 times

Please see attached screenshots for details. 

 

거절 사유:

1.2.0 Safety: User Generated Content

 

 

리젝 내용

앱에서 사용자가 익명으로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지만 적절한 예방 조치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예방 조치를 모두 구현하도록 앱을 수정하세요.
- 연령 등급은 17세 이상을 반영해야 합니다.
- 사용자가 악의적인 사용자를 차단하는 메커니즘

- 명확히 하기 위해 사용자는 콘텐츠를 3번 신고하지 않고도 다른 사용자를 차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조치 내용

- 원래 4세 이상이었던 앱의 연령 등급을 17세 이상으로 변경했습니다.

- 글 작성란에 "내용을 입력하세요." 라는 플레이스홀더를 "부적절하거나 불쾌감을 있는 컨텐츠를 게시할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 변경했습니다.

- 1회만 신고를 해도 사용자를 차단할 수 있도록 게시판 운영 정책을 변경하고 신고 및 처리 과정에 대한 메커니즘 설명과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 게시글, 댓글 신고 화면에 "누적 신고 횟수가 3회 이상인 사용자는 게시판 사용이 제한된다"는 문구가 있었는데 제거했습니다.

- 게시글, 댓글 신고 완료 후 팝업에 "신고 내용은 24시간 이내 조치됨" 이라는 문구를 추가했습니다.

- 앱에서 문의 방법 4가지 (이메일, 전화, 홈페이지, 메신저 채널) 를 이용하는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약관 중 게시판에 대한 부분에서 "불쾌한 콘텐츠 또는 남용하는 사용자에 대한 관용이 없다" 는 내용 확인 스크린샷을 첨부했습니다.

 

 

재심사 후 통과됐습니다.

게시판 기능을 추가할 때는 위 사항을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iOS

Swift

Xcode

Reject

Board

Objective-C

반응형
댓글
300x25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